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한직업:마약범잡으려다 치킨집을차리게되다

by 유소라 2021. 12. 15.

제목 : 극한직업

감독 : 이병헌

개봉 : 2019.01.23

출연 :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신하균, 오세정

독수리 오형사

마약범 검거하려다가 시민들끼리 교통사고를 일으키게 되어 해체 위기를 맞게 된 마약반, 맏형인 고 반장(류승룡)은 해제하지 않기 위해 범죄조직을 잡으려 한다.

최반장을 마주치게 되고 고 반장은 최반장을 불러 세우고 두 달 전에 약 냄새 맡았으면 공조해야지 왜 말안했냐고하니깐 잡고 싶어서 그랬다고 말을 하게 되고 회식 있어서 간다고 말을 하고 다 따라오라고 한다 같이 밥 먹자고.

같이 식당에 간 최반장과 고 반장은 이무 배(신하균) 이야기를 하게 된다 최반장이 마약밀수 정황을 알려주면서 공조를 하자고 한다. 최반장이 알려준 주소에 가서 잠복수사를 하게 된다. 차에서만 잠복수가만하다가 범죄조직의 아지트 맞은편 치킨집에서 잠복수사를하게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지친 팀원들은 포기를 하려던 순간 이무 배가 뜨는 것을 보게 되었고 수사계획을 세우게 되고 밖을 쳐다보던 중 배달원이 들어가는 것을 보고 치킨집 사장님에게 배달하냐고 물어보게 되고 저 집만 배달시킨다는 말을 듣고 저희가 배달하겠다고 말을 하는데 사장님이 마지막 장사라고 그만둔다고 한다. 

그 말을 들은 고 반장은 퇴직금으로 치킨집을 인수하게 되었다.

치킨집을 차리게 된 다섯 형사들

치킨집을 인수하여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가는 고 반장팀, 잠복을 하는 동안 일반 손님들만 찾아올 뿐 앞집에서는 찾아오지 않아 골치 아파했는데 어느 날 앞집 일당들이 치킨을 사로 오지만 닭이 없어서 아지트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되어 다음날 식구들에게 닭을 주며 치킨을 튀겨 보라고 하여 완성한 후 하나씩 맛을 보는데 마형사(진선규)가 뽑히게 되어 치킨 주방장으로 발탁이 되고 손님이 오게 되는데 양념치킨을 주문하게 되고 양념은 미쳐 생각하지 못했던 고 반장은 아무 양념이나 하라고 말을 하고 마형 사는 부모님이 수원에서 왕갈비 집하 셔서 그 소스만 알고 있어서 왕갈비양념을 하여 손님에게 나가게 되는데 너무 맛있다고 호명을 받게 되고 다음날부터 손님들이 물밀듯이 밀려오고 정신없이 장사를 하게 된다. 수원 왕갈비 통닭이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방송을 하겠다며 방송국 PD가 찾아오게 되지만 형사였던 이들은 거부를 하게 된다. 치킨을 열심히 팔면서 이무 배일당의 주문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문이 들어오고 형사들은 만만의 준비를 하고 배달을 가게 되는데 그들은 이사 가고 다른 사람들이 이사를 들어오게 되었다. 형사들은 큰상 실감에 빠지게 된 와중에 인기를 얻고 있었던 수원 왕갈비 통닭은 방송에서 큰 사건이 터지게 되고 완전히 망하게 된다.

뉴스를 보고 있던 이무 배일당들은 이런 닭집을 보고 나서 형사인지 모르고 통닭집으로 찾아와 체인점을 열자고 제안을 한다.

고민 끝에 체인점을 열게 되었지만 안 좋은 소문이 들리게 되고 마약반 형사들은 각각 나누어져서 분점들을 점검하게 되는데

고객이 치킨을 받자마자 치킨 속을 뒤져 본 후 치킨은 바로 버리고 들어간다는 점을 발견하고 수사에 들어간다. 수사하던 도중 배달 루트가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되고 배달을 간 집에서 잠복을 하고 고객을 확인하는데 치킨 배달을 통해 마약을 운반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마약반 형사들은 본격적인 수사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러던 중 마형사가 붙잡히게 되어 마형사를 찾으러 가게 된다.

마약범죄자들을 싹 다잡은 마약반

마형사를 찾으러 가는 형사들 그러던 중 이무 배와 테드 창의 거래장소에 도착하게 된다.

고 반장은 현장사진을찍어 최반장에전송을하게되고 최반장은 곧바로 출동하게된다. 최반장식구들은 마약반들 다 죽는거아니냐고묻자 최반장은 해볼만하다고얘기를하며 마형사는 유도국대출신,영호(이동휘)는 UDT특전사출신, 장형사는 무에타이 동양챔피언출신, 재훈이는 야구부맷집이좋다, 고반장은 좀비소리가왜나왔겠나고 칼을 12번맞았는데 여태살이있잖아 그형은 안죽는다고 말을하게된다. 다섯형사와 마약범들과 싸움이시작되고 이를보고있던 이무배는 배를타러 자리를뜨고 그걸본 고반장은 끝까지따라간다. 이무배가탄 배에 고반장도타게되어 둘은 싸우게된다. 고반장은 아무리 맞아도 계속 일어나 싸우고 결국은 이기게 된다. 마약반팀은 모든 마약범 들을 잡게 되었다.

멋있게 범인들을 검거한 마약반 형사들은 다섯 명 모두 승진을 하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댓글0